이메일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한 요령!
사업주가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처음 시작할 때, 그 또는 그녀는 자신도 모르게 정해진 에티켓의 기준을 위반할 수 있다.
이메일 커뮤니케이션을 전문적으로 유지하는 것은 고객과의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있어 핵심이다.
이메일 에티켓에 대한 마케팅 팁을 보려면 이 기사를 계속 읽어보십시오.
요청되지 않은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당신이 모든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낼 때, 많은 사람들은 그것들을 스팸으로 표시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평판에 해롭지만, 만약 몇몇 ISP들이 당신이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보낸 것에 대해 많은 불평을 받는다면, 당신의 IP 주소가 차단될 수도 있다.
"지금 구입"과 같은 헤드라인을 가진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가입자들에게 무언가를 사라고 독촉하는 이메일을 끊임없이 보내지 마십시오.
이 접근법은 스팸처럼 보이고 당신은 이런 방식으로 당신의 고객을 잃게 될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무언가를 팔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전문적이고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당신은 그들에게서 더 많이 팔릴 것이다.
전자 메일을 보내기 전에 가입자의 사용 권한을 얻으십시오.
심각하게 생각하는 기업들은 이메일을 통해 대량 우편물을 발송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너무 싫어할 수도 있어, 그들은 더 이상 당신에게서 사거나 당신과 함께 일하지 않기로 결심한다.
정보를 표시하는 데 이미지가 필요한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많은 전자 메일 서비스, 특히 웹 기반 버전에서는 이러한 이미지를 반드시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이미지에 너무 의존한다면 당신의 메시지를 읽을 수 없고 매력적이지 않게 보이게 할 수 있다.
항상 가장 중요한 정보를 일반 텍스트에 넣고 사용하는 이미지에 설명적인 Alt 태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전자 메일 작업 호출에 포함 이것은 받는 사람이 해야 할 일을 이메일로 직접 알려준다.
링크를 돋보이게 하고 링크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지침을 제공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이러한 메시지들은 시작과 끝에서 메시지에 추가될 수 있다.
고객이 목록에 들어갈 때 최소한 고객의 이름을 요청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각 가입자에게 메시지를 개인화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개인적인 연결은 수신자들이 단지 대량 이메일을 받고 있는 사람들 중 한 명만이 아니라 눈에 보이는 것을 느끼도록 돕는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더 관심을 갖게 할 것이다.
더 이상 구독하지 않으려는 사용자를 위한 종료 옵션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비록 비용은 미미하지만, 이메일 마케팅 메일은 비용이 든다.
스팸 발송자로 간주되는 것은 당신의 사업에 해를 끼칠 뿐만 아니라,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제공자에 의해 차단될 수도 있다.
마케팅 이메일에 간결하게 쓰십시오.
당신이 선택한 내용은 직접적이고 요점이어야 한다.
구독자들에게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을 보여주십시오.
이것은 또한 가입자들이 당신의 메시지를 끝까지 읽을 가능성을 증가시킨다.
이메일 전체에서 중요한 내용이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러한 내용이 성공에 매우 중요함을 기억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을 하는 것은 성공과 실패의 차이를 의미할 수 있다는 것을 앞의 글에서 분명히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청중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관심을 가지기를 원한다면 예의 바르게 행동하라.
고객 기반이 확실히 성장하려면 이 조언을 기억하십시오.